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함께 일하는 세상!! 부산광역시 장애인일자리통합지원센터가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갑니다.

문화행사

(재)부산문화회관 기획전 ‘부산은행과 함께하는 행복을 그리는 화가 에바 알머슨’ 포스터입니다.

[전시 행사](재)부산문화회관 기획전 ‘부산은행과 함께하는 행복을 그리는 화가 에바 알머슨’

장소 부산문화회관 전시실

기간 2019-12-25~2020-04-05

시간 오전 10:00~오후 6:00(월요일 휴관)

※ 해당정보는 제공처에서 정보를 제공하지 않을 경우 이미지가 없을 수 있습니다.

공연정보

소소한 일상 속에서의 행복한 모습을 유쾌하고 사랑스런 화풍으로 그림에 담고있는 ‘행복을 그리는 화가’ 에바 알머슨展.
스페인 출신의 에바 알머슨은 1969년 사라고사에서 태어나 바르셀로나에서 회화를 공부한 후 스페인은 물론 한국과 미국, 영국, 싱가포르, 홍콩, 일본 등 전 세계를 오가며 왕성한 활동을 펼쳐왔다.
일상생활 속 사소한 순간들을 담고 있는 에바 알머슨의 작품들은 평범한 것들을 특별한 차원으로 전환시킴으로써, 우리로 하여금 누구에게나 기뻐하고 기념할 만한 무언가가 있다는 사실을 일깨워준다. 이번 전시에서도 우리에게 가장 익숙하고 편안한 공간인 HOME(집)을 주제로, 소소한 일상이 얼마나 아름답고, 사랑스럽고 즐거운 것인지를 깨닫게 해준다.
한국에서의 마지막 전시인 이번 부산전에서는 에바 알머슨 특유의 유머와 사랑을 가득 머금은 유화, 판화, 드로잉, 대형 오브제 등 그녀의 초기작부터 최신작까지 무려 300여 점의 작품이 소개된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부산’을 주제로한 에바 알머슨의 애정 가득한 신작들이 최초 공개되어 부산 관람객들에게는 또 다른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한다.

※ 본 공연행사정보는 현지 사정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습니다.